상단여백
HOME 사람들is 사회공헌 포토뉴스
중부발전 ‘봄 김장 맛 좀보세요~'지역사회단체와 함께 김치담궈 취약계층 500세대 전달
보령노인종합복지관에 김장재료 등 500만원 상당 기부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지난 4일 보령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나눔의 실천을 위한 ‘봄 김장 나눔 봉사활동(사진)’을 펼쳤다.

다소 생소한 '봄 김장'은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봄에는 배추와 양념가격도 비교적 높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구에서는 김장을 담글 엄두를 내지 못한다.

이번 ‘봄 김장 나눔행사’를 위해 한국중부발전 사회봉사단은 보령노인종합복지관과 협업하여 지역 전통시장에서 김장재료를 구매하고,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김장을 버무리고 직접 포장하여 지역의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5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형구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봄 김장 나눔 등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대표 에너지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령노인종합복지관 김달수 관장은 “한국중부발전이 항상 지역의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복지시설 지원, 희망의 보금자리 사업, 다문화가정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윤정 기자  ayj12@knpnews.com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