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수원 포토뉴스
“어서와~ 경주여행 어디까지 가봤니?”한수원, 경주지역아동센터 600여명 초청…포토스탬프 투어
지난 5일 한수원 초청으로 ‘경주 포토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감은사지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수력원자력

한국수력원자력이 여름방학을 맞아 경주시 20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600여명을 초청해 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포토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포토 스탬프 투어는 경주 동해안 관광명소인 ‘문무대왕릉-감은사지-양남주상절리’와 연계해 인근에 위치한 ▲월성원전 홍보관 ▲경주방폐장 홍보관 ▲경주풍력발전소 ▲한수원 본사 홍보관 등 7곳을 모두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미션수행 결과를 확인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미 한수원은 지난달부터 9월까지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포토 스탬프 투어를 시행중으로, 이번에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초청해 시행하는 것이다.

지난 5일 한수원 초청으로 ‘경주 포토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월성원전 홍보관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수력원자력

포토 스탬프 투어는 경주시청, 경상북도관광공사가 후원하고 한수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동서발전이 협업해 시행하는 사업으로, 동해안 지역 관광지와 청정에너지기업 홍보관 및 전망대 등을 돌아보며 역사문화와 과학기술의 융합도시 경주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완국 한수원 홍보실장은 “포토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역사문화 및 에너지와 더욱 친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면서 “한수원은 지역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경주지역 미래세대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ksy@knpnews.com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