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에너지
에너지문화재단, ‘에너지로 바꾸는 세상 서포터즈’ 모집다양한 시각의 에너지 콘텐츠 제작ㆍ쌍방향 소통 추진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대표 윤기돈 상임이사)은 에너지전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눈높이 소통을 위해 ‘2019 에너지로 바꾸는 세상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1020세대의 활용이 높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국민들의 다양한 시각에서 콘텐츠를 제작, 공유하고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달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운영되며 ▲에너지시설 취재 ▲에너지 관련 소식 및 콘텐츠 공유 ▲홍보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중ㆍ고등학생 참가자를 대상으로 대학생을 멘토로 지정해 보다 능동적인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한 서포터즈 활동을 한 개인과 팀에게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대상 1팀, 최우수 개인 서포터즈 1인)을 비롯해 인기상, 우수멘토상 등 다양한 상이 주어지게 된다.

참여 대상은 1인 1개의 SNS 매체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중ㆍ고ㆍ대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포터즈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포터즈 전용 페이지(http://energysupport.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우 기자  dolbi2004@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석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