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공제조합 홈페이지 새로 단장
상태바
전기공사공제조합 홈페이지 새로 단장
  • 이석우 기자
  • 승인 2021.09.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중심 메뉴구성 이용 편의성 향상
‘인터넷영업점’, ‘서식자료실’ 중앙 배치
새로 개편한 전기공사공조합 홈페이지 화면 캡처.
새로 개편한 전기공사공조합 홈페이지 화면 캡처.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김성관)이 조합원과 방문자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합 홈페이지’를 1일부터 새롭게 단장했다.

조합은 이번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편했다.

특히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 및 상세페이지의 디자인을 전면 수정하고, 메뉴구성을 단순화해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인터넷영업점’, ‘서식자료실’, ‘영업점 전화번호’ 등 이용 빈도가 높은 메뉴들을 중앙에 배치해 정보접근성을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또한, 배너와 공지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신규 서비스 출시, 제도 개편 등 조합 관련 소식에 대한 홍보효과를 최대한 유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조합 관계자는 “조합원은 물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창구로서 홈페이지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합 관계자는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며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최대한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