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지역 복지기관 · 취약계층에 ‘溫情’
상태바
한울본부, 지역 복지기관 · 취약계층에 ‘溫情’
  • 강교식 기자
  • 승인 2022.05.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십시일반 모은 7억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한울본부는 12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약 7억 1천300만 원을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12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약 7억 1천300만 원을 전달했다.

한수원 한울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부금을 지역사회의 복지기관과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 기부금으로 온정을 베풀어 귀감을 받고 있다.

한울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12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에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약 7억 1천300만 원을 전달했다.

한울본부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 2억 3천800만 원은 지역 우수 봉사단체 활동, 복지기관 및 시설의 운영 프로그램에 지원하며, 나머지 약 4억 7천500만 원은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집수리 및 방역소독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은 “전달해주신 기부금은 저소득청년, 다문화가족, 요양시설 어르신 등 주변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울본부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범수 본부장은 “모두가 어려운 요즘, 우리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이웃에 희망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주위에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울본부는 지금까지 약 19억 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으며 울진지역 취약계층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