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훈 한수원 사장, 우수협력기업 10개사 특별 포상
상태바
정재훈 한수원 사장, 우수협력기업 10개사 특별 포상
  • 강교식 기자
  • 승인 2022.08.0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서 2020년 ? 2021년 연속 최우수등급 기념
한수원이 1일 경주HICO에서 2022년도 상반기 우수협력기업 특별 포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우수협력기업 특별 포상식 참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한수원
한수원이 1일 경주HICO에서 2022년도 상반기 우수협력기업 특별 포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우수협력기업 특별 포상식 참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과 우수기업을 선정해 특별 포상식을 가졌다.

한국수력원자력이 1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정재훈 한수원 사장을 비롯해 한수원 동반성장협의회 회장사인 (주)나다(대표 김민호) 등 24개 협력중소기업의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상반기 우수협력기업 특별 포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수원이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평가에서 2020년과 2021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받은 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최우수 및 우수 협력기업 10개사에 대해 특별 포상을 시행했다.

또한, ESG에 대한 협력중소기업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ESG 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등 특별강의와 함께 중소기업들의 향후 성장전략에 대해 전문가들과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혁신형 SMR 사업과 체코, 폴란드 원전 수주 등 원전 산업계 미래를 위해 협력을 강화하자”며, “협력 중소기업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