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 사항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휴양시설 회원권 추가 구입
조합원사 대표 · 조합원사 임직원까지 예약접수 9월1일 개시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전경.  사진 =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홈페이지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전경. 사진 =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홈페이지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백남길)은 백남길 이사장의 공약 사항 가운데 하나인 조합원 복지 향상을 위해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회원권을 추가로 구입, 조합원 복지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제조합은 현재 휘닉스파크(강원평창/제주), 블루원리조트(경북경주), 비체팰리스(충남보령), 엘도라도리조트(전남신안), 아일랜드리솜(충남태안) 등 전국 각지의 유명 휴양시설 회원권을 보유 중이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는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통영에 자리한 국내 최초 육·해상 종합리조트로 남해 바다와 아름다운 통영항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요트투어를 포함한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해양 관광 등 레저와 관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조합원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스위트프리미어 30형으로 기준 5인,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하다.

객실은 오는 10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신청은 9월 1일 오전9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한편 전기공사공제조합은 조합원 복지 향상과 여가활동을 위해 할인된 가격으로 휴양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합원사 대표는 물론 조합원사 임직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휴양시설 이용예약은 조합 홈페이지의 ‘조합원 복지센터’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