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 보다 전기 덜 쓰면 한울에너지팜서 선물 드려요"

한울본부 에너지절약 캠페인 카드뉴스.
한울본부 에너지절약 캠페인 카드뉴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이하 한울본부, 본부장 박범수)가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지역주민 대상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울본부는 글로벌 에너지 충격에 따른 인플레이션 장기화 위기에 대비하고, 정부 에너지 절약 정책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켐페인에 참가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전기요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한울에너지팜을 방문해 전월 대비 당월 전력 사용량 절감을 인증하면, 겨울철 난방비 절약에 도움을 주는 수면양말 세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지로용지 외에 전자고지서, 관리비 내역서 등 전월 대비 당월 전력 사용량 절감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영수증이나 증명서도 캠페인에 활용 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며 “단, 2022년 10월부터 12월까지 발행된 전기요금 고지서만 인정하며, 고지서당 한 번씩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지역주민 대상 에너지 절약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한울본부 홈페이지 또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i_hanul)을 참고하거나 한울원자력본부 홍보부(T.054-785-29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