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 신장 프로그램 사업 협약 체결·지원금 전달

새울원자력본부는 18일 울주군 서생면 성동초등학교에서 ‘지역학교 학력신장 프로그램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지원금을 전달했다. 김병섭 대외협력처장(오른쪽)과 전광조 성동초등학교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새울본부
새울원자력본부는 18일 울주군 서생면 성동초등학교에서 ‘지역학교 학력신장 프로그램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지원금을 전달했다. 김병섭 대외협력처장(오른쪽)과 전광조 성동초등학교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새울본부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조석진)는 18일 울주군 서생면 성동초등학교에서‘지역학교 학력신장 프로그램 사업’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원금을 전달해 지역주민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새울원자력은 성동초등학교를 포함한 지역 8개 초·중·고등학교에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과 소프트웨어 및 코딩 활용 교육 등의 학력 신장 프로그램과 교육환경 개선, 교육복지 향상을 위해 올해 약 8억 원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성동초등학교 학생들의 체험 활동과 꿈을 키울 수 있는 활동을 지원해 학생들의 문화예술체험 기회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광조 성동초등학교장은 “새울본부의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병섭 대외협력처장은 “새울본부는 지역의 교육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인재 육성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