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김 의미 되새길 성찰 시간

▲ '초대 교회를 찾아서 레어' 상품의 일정 중 한 곳인 성소피아성당 내부 모습
터키 전문여행사 플래닛터키투어(대표 엄동석)가 터키 배낭여행 성지순례 상품을 출시했다.

소아시아 7개 교회를 중심으로 초대교회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도록 짜여진 이번 상품은 ‘초대 교회를 찾아서 레어(rare)’란 이름으로 여행객을 맞이한다.

플래닛터키투어는 이번 상품의 특징에 대해 대중교통 이동이 편리한 곳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그렇지 못한 곳은 전용차량을 이용해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성지순례 상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상품은 15년 동안 터키여행 전문 가이드로 활동한 ‘초대교회를 찾아서’의 저자 이영희 지사장이 직접 이스탄불에 도착한 첫날 현지호텔에서 전체 일정에 대한 설명과 최신정보를 제공해, 배낭 성지순례 객들이 가이드 없이 개별여행을 해도 안전하게 일정을 마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플래닛터키투어측은 설명했다.

플래닛터키투어의 이스탄불 이영희 지사장은 “이번 여행코스는 ‘초대교회를 찾아서’ 책을 출간하기 위해 답사한 지역을 배낭여행 성지순례 상품으로 기획한 것으로 마치 스테이크요리를 주문하듯 7박8일 레어, 그리고 앞으로 14박15일 미디움, 30박31일 웰던 상품을 출시해 성지순례 여행자들이 자신의 수준과 경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 한 것”이라 밝혔다.

·상품명 : 초대 교회를 찾아서 레어(rare)
·여행기간 :7박8일
·상품가격 : 1백8만원
·최소행사인원 : 2인 이상부터
·포함사항 : 카파도키아 투어, 에페소 및 초대교회 투어, 일급호텔(조식포함), 에게해 연안 특급호텔, 호텔 저녁식사
·불 포함 : 국제선 항공료, 개인경비 ·상품예약: 플래닛터키투어 서울사무소 070-7124-1400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