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절약 온실가스감축 사업 강화

LED조명기업 화우테크놀러지㈜(대표 유영호)가 에너지절약 온실가스감축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화우테크는 최근 ‘상하이 국제 에너지 절약 박람회 2009(2009 fourth Shanghai international Energy-saving emission reduction Expo)’에 참가하며 에너지절약 업체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상하이 국제 에너지 절약 박람회 2009’는 에너지 절약, 신 재생에너지, 온실가스 감축기술 및 신기술을 전시하는 박람회다.
화우테크놀러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화우의 LED조명 제품들을 전시하는 뿐만 아니라, 에너지절약 온실가스감축 기술인 LED조명을 통해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청정개발체제(CDM) 프로젝트와 노하우도 소개했다.
특히 화우테크놀러지㈜는 올해 LED조명뿐만 아니라 ‘베이징 아시아 카본 전시회’, ‘C40 서울기후변화 박람회’, ‘스페인 2009 카본 엑스포’ 등 탄소 시장 관련 박람회 참석 등을 통해 화우의 제품과 CDM 사업을 소개해 해외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올해 화우테크놀러지㈜는 LED조명전시회뿐만 아니라 온실가스감축이나 에너지절약 관련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함으로써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 이를 통한 LED조명 보급 확대를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