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WIIN과 합동으로 ‘효성노인건강센터’에서 봉사활동

고리원전 직원 및 원자력을이해하는여성모임 회원들이 효성노인건강센터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정영익)는 지난 6일, ‘원자력을이해하는여성모임(이하 WIIN)’ 기장군지회와 함께 장안읍 기룡리 소재 ‘효성노인건강센터’를 방문해 치매·중풍 등 노인성 질환을 가진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WIIN 기장군지회(지회장 한정숙) 회원 5명과 고리본부 봉사대원 15명은 효성노인건강센터(원장 강호열)의 시설을 둘러본 후 사랑의 김장담그기 및 어르신 중식보조 활동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아울러 고리원전은 7일부터 21일까지 인근지역 읍·면 단체(길천·월내부녀회, 서생면여성단체협의회, 장안읍·일광면 새마을부녀회, 기장나눔회)와 합동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소외계층, 복지사각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 정성과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고리원전은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형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과 함께 동반 발전하는 고리원자력본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고리원전 직원 및 원자력을이해하는여성모임 회원들이 효성노인건강센터를 방문해 노인들의 식사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