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가 현장 보일러 및 버너 전문가를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체험기간 중 해당 제품 구매 시 ‘대폭 할인’의 특전까지 누릴 수 있다.

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현장 보일러 및 버너 전문가에게 꼭 필요한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과 testo 330-LL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히팅 캠페인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4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해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체험단에게는 체험 기간 중 구매 시 대폭 할인된 가격 및 사용 후 추첨을 통한 무료 증정의 특전까지도 누릴 수 있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무료체험 이벤트는 에너지기술인과 설비 및 에너지 진단 관계자에게 최신 제품을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현장관리에 첨단 측정기의 활용이 에너지의 효율적인 관리와 전문성을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