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총점 98점 '대상' 수상

LS산전 브로슈어가 글로벌 기업 홍보물 시상식에서 잇달아 수상, 기업·제품 홍보에서도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다.
LS산전은 최근 브로슈어와 제품 카탈로그가 2009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브로슈어 부문 대상인  ‘플래티넘’을 수상했고, 갤럭시 어워즈(Galaxy Awards)에서도 브로슈어&카탈로그 부문 ‘블론즈 어워드(Bronze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LS산전은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총점 98점을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LS산전의 브로슈어와 카탈로그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뛰어난 메시지 전달력과 참신한 디자인, 두 가지 제작물의 특성과 탬플릿을 유기적으로 반영한 폴더 가공방식 등으로 기업 제작물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세계적인 마케팅조사기관인 LACP에서 주관하는 대회다.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IR자료와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에 대한 경쟁력을 조사, 발표하는 기관으로 매년 출품되는 세계적 간행물의 내용 및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