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협력 일등공신 원전소통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2023년 제1차 원전소통위원회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여덞번째 박범수 본부장, 세번째 이윤덕 죽변이장협의회장)   사진 = 한울본부
2023년 제1차 원전소통위원회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여덞번째 박범수 본부장, 세번째 이윤덕 죽변이장협의회장)   사진 = 한울본부

“지역사회와 상생발전하기 위해서는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모든 임직원들은 신한울3,4호기 건설 현안을 지역과 협력해 나가는데 힘을 쏟아야 한다”

박범수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본부장은 22일 본부 에너지팜에서 ‘2023년 제1차 한울본부 원전소통위원회 정기회의’를 열고 이같이 한울본부 임직원들에게 강력 주문했다.

박범수 한울본부장은 원전소통위원회 정기회의에서 ‘2022년도 한울본부 운영실적 및 현안’,‘사업자지원사업 승인내역 및 추진실적’을 설명했으며, 사내·외 위원 16명은 본부 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에서 소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이 박 본부장의 경영 모토다.

박범수 본부장은 “지역사회와 한울본부가 상생발전하기 위해서는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특히 올해는 신한울3,4호기 건설 등 본부 현안들을 지역과 협력해가며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윤덕 죽변면이장협의회장은 “늘 지역 현안에 관심을 기울이는 한울본부에 감사드리며, 원전소통위원회 개최를 통해 지역사회와 한울본부 간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길 바란다”라고 화답하는 등 지역과 본부 간 꾸준한 교류에 관한 공감대가 형성되며 회의가 마무리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원전소통위원회를 통해 지역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