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솔루션·세미나 교육 안내 등 기업정보 제공

벤틀리시스템즈코리아(지사장 김덕섭)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이달부터 ‘정기 뉴스레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고객들은 매월 초 메일을 통해 손쉽게 벤틀리시스템즈의 정보를 취득할수 있게 됐다.

벤틀리시스템즈코리아는 뉴스레터를 통해 전년도 사업보고와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 및 세미나 교육 등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전 세계 건축, 전력 및 해양플랜트 설계, 운영 분야의 모든 인프라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런던에서 개최되는 ‘2014 Year in Infrastructure-Be Inspired 시상식 프로젝트 출품 안내’를 공지하며 관련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김덕섭 벤틀리시스템즈코리아 지사장은 “비교적 직접 소통의 기회가 적은 B2B 기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뉴스레터 운영으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 한편 벤틀리에 대한 다양한 관심사를 파악하고 이를 기업 활동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틀리시스템즈코리아는 최근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벤틀리시스템즈코리아의 기술팀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영상과 데모 비디오를 확인 할수 있으며 트위터를 통해서는 무료로 진행되는 주요 제품별 사용자를 위한 주요 제품별 사용자를 위한 ‘Half-day 세미나 일정’과 다양한 이벤트 소식 등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