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마을 어르신 초청 무료급식…'가정의 달 사랑나눔' 행사 진행

어버이날을 맞아 6일 개최한 노사합동 무료급식 행사에서 안경률 국회의원(오른쪽)과 채완희 고리원자력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어른신들에게 대접할 음식을 나르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채완희)는 지난 6일, 어버이날을 맞아 인근 월내무료급식소에서 25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노사합동 무료급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고리원전 노사가 인근지역의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해 지역봉사단체와 함께 마련했으며, 채완희 본부장을 비롯한 노사 간부들이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어버이날을 앞두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기장군의회 의원과 안경율 국회의원도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대접할 음식을 나르는 등 고리원전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가졌다.

또한 고리원전은 7일에는 울주군 남부 노인복지회관에서 남울주 청년회의소와 함께 남울주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무료진료와 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했다.

한편 고리원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변지역 75개 마을의 어려운 이웃 400세대와 마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자매결연을 맺은 부서장이 직접 방문해 생필품과 선물을 전달하는 '가정의달 사랑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