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임직원 십시일반 모은 성금 7천만 원 울진군에 전달
이세용 본부장 “어려운 이웃에 온기와 따뜻한 등불 되길”

이세용 본부장(왼쪽)과 손병복 울진군수(오른쪽)가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울본부
이세용 본부장(왼쪽)과 손병복 울진군수(오른쪽)가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울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가 관내 취약계층의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해 훈훈한 온정을 베풀어 귀감을 받고 있다.

한울본부는 4일 2,400여 명의 임직원들과 회사가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조성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성금 7천만 원을 울진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울진 지역주민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성금을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올 한해 명절맞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 북한이탈주민 주거환경 개선 사업,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또한, 울진 관내 복지시설과 처·소별로 자매결연을 맺어 지속적인 지원했으며, 지난달에는 겨울을 맞아 7천만 원에 달하는 김장김치 4,100포기를 지원한 바 있다.

이날 성금을 직접 전달한 이세용 본부장은 “우리 본부가 전달한 성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는 따뜻한 등불이 되길 바란다”라는 소망을 전했다.

한울본부는 내년에도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세심한 사랑의 손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