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마에스터고 우수졸업생 본부장 표창·장학금 수여
이세용 본부장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응원할 터”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전달 장면( 가운데 이세용 한울본부장). 사진 = 한울본부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전달 장면( 가운데 이세용 한울본부장). 사진 = 한울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가 관내 학생들에게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해 지역사회로부터 커다란 찬사를 받았다.

한울원자력본부는 5일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송만영) 제54회 졸업식에 참석해 ‘한울본부 우수졸업생’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울본부는 ‘울진군 초·중·고 우수졸업생 표창 및 장학금’ 사업을 시행해 울진군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하고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표창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성실한 학습 태도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선정한다. 

표창대상자는 총 55명이며 한울본부장 표창장과 함께 장학금 총 2천 320만 원을 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장학금은 초등학생 20만 원, 중학생 50만 원, 고등학생 100만 원이 수여될 것이다.

송만영 교장은 “한울본부의 지역인재 육성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라며 “사회로 첫 출발에 나서는 졸업생들에게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셔서 학생들에게는 큰 귀감이 될 것” 이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54회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응원하겠다” 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울본부는 우수졸업생 장학금 지원 외에도 체육특기생 장학금 지원 등 울진군 학생들의 사기진작과 미래인재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