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대표 구자열)이 신입사원들의 직장 조기 적응과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한 멘토링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달 27일부터 이틀에 걸쳐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한바다 연수원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손종호 사장과 신입사원 46명과 해당 사업 부문장 등 총 8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했으며 LS전선 신입사원들은 멘토링 활동 성과 공유와 함께 지난 6개월 동안 진행 했던 주요 개선 업무 성과를 발표했다.

이날 설비기술그룹의 김두연 연구원이 발표한 ‘광복합 해저케이블 광 유니트 양산계획’이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체계적인 원인분석, 효과적인 실행 계획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등으로 선정됐다.

LS전선 관계자는 “이번 멘토링 활동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업무에 대한 조기 적응력과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켜 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LS전선 직원들은 로봇 키트를 조립하여 승부를 가르는 ‘창의적 혁신 트랜스포머’과정과 다양한 실내 활동을 통해 창의적 사고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문제해결, 팀워크 향상 능력을 배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종호 LS전선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멘토링 교육을 마친 신입사원들은 LS전선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들”이라며 “글로벌 No.1 케이블 컴퍼니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인재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