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발전
‘KOEN 동반성장컨퍼런스’…협력中企 자긍심 문화확산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지난 21일 대전시 소재 KW컨벤션센터에서 올해 동반성장 활동성과를 돌아보고, 협력중소기업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KOEN 동반성장컨퍼런스’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남동발전 동반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우수한 경영성과를 달성한 ㈜동인엔지니어링, 지탑스(주), 케이시시정공(주), ㈜터보링크, ㈜해강에이피, ㈜한성더스트킹의 우수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 사내시상으로 공공구매 등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적극 실천하여 최우수사업소로 선정된 사업소에 대한 사장 표창과 유공직원에 대한 포상과 상패도 주어졌다.

이어 정부의 창업 생태계조성 정책에 부응하고 민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추진한 'KOEN Start-Up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창업기업 12개사 및 예비창업자 3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수상기업에게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연계한 사업화 지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군산대학교 이의영 교수의 ‘동반성장과 사회적 경제’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사회적 가치추구의 정책방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학빈 한국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은 “어려운 경영여건이지만 회원사 간 기술교류로 신기술개발과 세계시장 진출 등의 노력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한국남동발전도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ksy@knpnews.com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