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한울본부, ‘희망나눔 일주일 5만보’ 달성
상태바
한수원 한울본부, ‘희망나눔 일주일 5만보’ 달성
  • 신동희 기자
  • 승인 2022.04.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간 1,900명 3억보 기록 기부금 1천만원 전달
최훈 한울본부 대외협력처장(오른쪽)과 윤명한 울진군청 관광경제국장(왼쪽)이 기부챌린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울본부 홍보실
최훈 한울본부 대외협력처장(오른쪽)과 윤명한 울진군청 관광경제국장(왼쪽)이 기부챌린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울본부 홍보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가 울진군 산불피해 주민을 위해 시행한 ‘희망 나눔 일주일 5만보 기부 챌린지’ 행사가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이와 관련 한울원자력본부는 26일 ‘희망 나눔 일주일 5만보 기부 챌린지’ 달성에 따라 매칭 그랜트로 마련한 기부금 1천만 원을 울진군에 전달했다.

‘희망 나눔 일주일 5만보 기부 챌린지’는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울진군에 용기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지난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한울본부가 시행한 이벤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1천900여 명이 참여해 목표했던 3억보를 달성해 기부금 1천만 원을 울진군에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울진군 산불 피해 복구, 이재민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최훈 대외협력처장은 “울진군을 위하는 마음으로 전국 곳곳에서 애써주신 덕분에 기부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선봉장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