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기협회, 대국민 아이디어 개최 8월 31일까지 공모 
총 상금 900만원 수여 · 산업부장관상 등 총 12점 시상

에너지복지 아이디어 포스터
에너지복지 아이디어 포스터

"에너지복지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좋은 의견을 내고 상금도 받아가세요”

대한전기협회가 에너지복지에 대한 대국민 인식을 높이고 새로운 정책 발굴에 나선다.

대한전기협회가 에너지복지에 대한 대국민 인식을 높이고 새로운 정책 발굴을 위해 ‘에너지복지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4일 전기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후원하며, 공모 주제로는 △에너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에너지복지사업 △적정기술을 활용한 에너지복지 구현 방안 △일상에서 실천하는 에너지 소확행 사례 △에너지바우처 등 에너지복지사업의 효과적인 홍보방안 등이 담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개인 및 3인 이내 팀)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목)까지 이메일(exco@k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를 거쳐 9월 20일(수) 총 12점의 우수작을 발표해 총 상금 900만원 수여하고, 영예의 대상에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과 함께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된다. 

대한전기협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에너지복지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에너지복지 정책에 대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전기협회 홈페이지(www.kea.kr) 또는 대외협력팀(02-2223-39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