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판로 확대 · 우수중소기업 제품 홍보 발굴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장(가운데)이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에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 새울본부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장(가운데)이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에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 새울본부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조석진)는 6일 사택 실내체육관에서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해외 원자력 시장에서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는 한수원은 우수한 기술과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구축과 동반성장의 교두보로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날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 35개 업체가 참여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구매상담회를 통해 혁신제품과 기술개발제품 등 우수제품에 대한 판로확대와 홍보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본부 직원들의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기계·전기·계측 정비부서와 안전·총무부서 담당자와 협력회사간 1대1 맞춤형 매칭이 이뤄졌고, 상담회를 통해 실질적인 구매창출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중소기업에게 판로지원과 기술개발 촉진 기회를 제공해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관계를 굳건히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