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서생에서 소비하고, 지역 명소 SNS에 올리면 선물 증정

새울원자력본부 전경.   사진 = 신동희 기자
새울원자력본부 전경. 사진 = 신동희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조석진)가 8월 한달 휴가 기간 동안 울주군 서생면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지역특산물을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새울원자력본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와 지역 상가에서의 소비 촉진을 위해 울주군 서생면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 여름, 서생 바캉스’ SNS 이벤트를 8월 한 달 동안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SNS 이벤트 참여는 울주군 서생면 관내 명소를 방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인증 사진에 새울본부 공식 계정 saeul_energy를 태그하고, 서생면 관내 숙박시설·음식점·카페 등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700명에게 지역특산물을 증정한다. 

8월 한 달 동안 울주군 서생면을 찾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새울본부 인스타그램(@saeul_energy)을 참고하면 된다. 

울주군 서생면은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 울주군 대표 휴양지인 진하해수욕장, 야간 조명이 아름다운 명선도와 명선교, 세계 최대 규모의 정크아트 공원 FE01 등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들이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다.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는데 새울본부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간절곶과 진하해수욕장 등 서생의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