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우체국 사거리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브랜디드 주거시설 ‘디오르나인 안양역’ 광역조감도
안양 우체국 사거리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브랜디드 주거시설 ‘디오르나인 안양역’ 광역조감도

'디오르나인 안양역'이 6일 경기 용인시 수지구에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경기 안양시 우체국사거리 주변에 건설되는 '디오르나인 안양역'은 2024년 준공 에정이다.

'디오르나인 안양역' 관계자는 " 안양역 인근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도보 5분 거리에 현재 공사가 진행중인 월판선(월곶~판교선) 안양역(예정)이 완공되면 더블 역세권을 형성하는 장점을 부각 할 것"이라 밝혔다.

1블록 2개동 지하 6층~지상 25층, 2블록 1개동 지하 7층~지상 25층으로 조성되는 ‘디오르나인'은 이미 오피스텔 분양을 마치고 이번 마지막 분양은 1블록 공동주택 66세대 분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엔드 브랜디드(High-End Branded) 주거시설로서 전용면적 74㎡와 84㎡의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고급 마감재로 구성된 주거 공간과 더불어 순환형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 등의 공간 설계를 통해 주거 생활의 쾌적함을 더했다. 

인근 부지에는 공공용지와 복합개발용지로 구성된 ▲행정업무복합타운 조성사업과 각종 주거정비사업이 계획 또는 진행 중이며 ▲지역 내 대표 상권인 안양 1번가와 롯네시네마, 이마트 등이 있으며 병원·약국·은행 등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청약 절차는 모두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10월 16일부터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4일이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