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 소셜팜 프로젝트, 연말 라이브커머스 주문 쇄도
이세용 본부장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앞장”

한울본부 소셜팜 프로젝트 라이브커머스 울진으로 새우랑 가자~미 .
한울본부 소셜팜 프로젝트 라이브커머스 울진으로 새우랑 가자~미 .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가 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울진으로 새우랑 가자~미!’라이브커머스가 대박을 올렸다.

본 행사는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할인된 가격에 우수한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는 사전 공모에서 선발된 ㈜울진바다소리의 자연산 홍새우와 손질 가자미를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시정자들로부터 주문이 쇄도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과 함께 주문이 쇄도해 동 시간대 구매율,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울진바다소리 김정무 대표는“한울본부의 지원이 없었다면 오늘과 같은 매출 성과를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는 2020년도부터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을 돕기 위해 시작한 한울본부 대표 사업으로, 올해까지 총 32개 기업에 사업자지원사업비 약 10억 원을 지원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울진군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라며, “한울 소셜팜 프로젝트가 올해로 4년 차에 접어든 만큼 사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