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19시 대강당 차지연 · 김의지 · 임규형 출연
사전 예매 50명, 선착순으로 250명까지 입장 가능

한울본부 올 댓 한울 포스터.   제공 = 한울본부
한울본부 올 댓 한울 포스터. 제공 = 한울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가 지역주민과 문화공감대 형성을 통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케스트라&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공연한다.

한울본부는 오는 28일 오후 7시 한울에너지팜 대강당에서 오케스트라&뮤지컬 갈라 콘서트 ‘All that HANUL(올 댓 한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신년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정통 오케스트라에 뮤지컬·성악을 결합한 퓨전 공연이다. 

마루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선율 아래 유명 뮤지컬 배우 ‘차지연’ 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가수 ‘임규형’ 의 강렬한 음색, 소프라노 ‘김의지’ 의 화려한 성악이 신선한 조화를 이룬다. 

이번 공연은 사전 예매를 통해 50명, 선착순으로 25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매 관련 안내는 추후 한울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과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i_hanu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내용 및 관람 방법은 한울본부 홍보부(054-785-2941)로 문의하면 된다.

한울본부는 올해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을 통해 퍼포먼스 공연, 명사 초청 강연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여 지역주민들의 문화활동 체감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