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대전 유성 본사일대에서 '함께그린 청렴 Hi:story 시즌2' 전개

사진=한전원자력연료 제공
사진=한전원자력연료 제공

한전원자력연료가 부패취약분야 개선을 위해 '기관장과 직원 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본사 한마음관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2023년도 부패취약분야 개선과제 추진실적을 공유하고 ▲향후 개선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 ▲경영진과 직원들이 함께 청렴에 대한 생각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간담회가 열린 같은 날 본사 일대에서 “함께 그린청렴 Hi:story 시즌2”도 함께 진행되었다. “함께그린 청렴 Hi:story”는 히스토리(HISTORY)와 하이,스토리(Hi,STORY)의 합성어로서 임직원 모두가 청렴스토리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쉽고 재미있게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것으로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다.

이 날 행사는 청렴투표를 비롯해 청렴퀴즈, 청렴사격, 청렴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내밴드의 버스킹 공연, 직원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위라클 박위 대표의 초청강연으로 구성되었다.

한전원자력연료 최익수 사장은 “이번 간담회와 청렴행사를 통해 한전원자력연료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KNF 고유의 청렴 스토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활동을 통해 청렴 최우수기업으로 도약하여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한전원자력연료가 되겠다”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