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관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관내 기초생활수급자ㆍ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전달

2023년 한울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기념사진. 사진=한울원자력본부 제공
2023년 한울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기념사진. 사진=한울원자력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가 지난 26일 울진읍 바지게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 장보기 행사는 관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을 본 후, 구입한 5천1백만원 상당 농수산물 꾸러미를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일석이조 후원이다.

한울본부가 바지게시장에서 구입한 물품은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400명 ▲12개 복지시설 550명에 전달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서정묵 평해노인요양원장은“지난 설에 이어 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는 한울본부에 감사드린다”라 소회를 전했다. 함게 한 장명옥울진군 사회복지과장은“따뜻한 정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는 한울본부 덕에 우리 이웃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세용 본부장은“한울본부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울진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아울러 이번 행사가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조금이나마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국원자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한울본부 #지역후원